본문 바로가기
by 꿈꾸는 노란단무지     2020. 6. 29.

청주 내덕동맛집 길목식당,6000원 청국장&나물 보리 비빔밥이 끝내줘요

청주 토박이분께서 데리고 가주신 청주 내덕동에 위치한 보리밥 비빔밥집이예요.

겉에서 보면 허름해 보이기도 하는 식당인데 역시 이렇게 오랫동안 한곳에서 맛을 지켜온 곳이 최고인가봅니다. 

양, 가격, 맛!!! 셋다 너무 만족했어요.

저희는 2시쯤 가서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앉아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앉자마자 "반반이요~" 라고 주문하셔서 뭔가 했는데 밥이 찰밥, 보리밥이 있는데 반반 달라는 말이었어요.

보리밥만 먹을수도 있고, 보리밥 싫으신 분은 찰밥만 드셔도 되요.

아니면 저희처럼 반반 하셔도 됩니다. 

자리에 앉으니까 바로~ 반찬 셋팅해 주셨어요.

10가지 반찬!!! 6000원인데 10가지 반찬이라니!!!! 게다가 맛있어요~

조금 기다리면 밥이랑 청국장이 나와요.

 

 

보리와 찰밥이 반반 섞여 나왔는데 밥 양도 많아요. 

직접 담그신 청국장이 진짜 끝내줬어요!!!!

나물 골고루 넣고! 고추장 넣고! 청국장 넣고! 직접 짠 꼬순내 가득한 참기름 또르르~~~~~

와~~~ 싹싹 비벼서 한입 가득 넣으면 끝장납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청주 길목식당 청국장 보리비빔밥

청국장 좋아하시는 분은 꼬옥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맛좋은 비빔밥 먹고 뽈록 나온 배 두드리면서 행복한 기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예요!! ^^

 

 

반응형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