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y 꿈꾸는 노란단무지     2020. 3. 31.

꽃 정기구독(배송) 사이트 비교(꾸까/데일로즈/모이/꽃사가)

우리집에 항상 환하게 활기를 더해주고 싶다면 예쁜 꽃으로 인테리어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번 화원이나 꽃집에 들르지 않아도 계절마다 가장 예쁜 꽃을 정기적으로 배송해 준다면 정말 좋겠죠! 

꽃 정기구독 서비스는 일정 주기와 요일마다 원하는 꽃을 선택하면 매번 새로운 꽃으로 집으로 배송받는 서비스이며 구독비용은 신용카드로 구독주기마다 자동 결제됩니다. 

마치 신문구독과 같은 개념인 꽃 정기구독 서비스는 꾸까라는 업체에서 먼저 시작을 하였는데요, 지금은 몇개의 업체가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꽃정기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꽃정기구독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도록 특징들을 비교해보겠습니다. 

 

꾸까(Kukka) -  https://kukka.kr

꾸까 꽃배송 홈페이지

국내 최초로 꽃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꾸까라는 이름은 핀란드어로 "꽃"을 의미하는 단어이며 꽃을 일상에서 즐기는 핀란드의 문화를 한국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한 꽃 정기구독 브랜드입니다. 꽃다발이나 당일배송, 오프라인 플라워레슨 등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서 꽃상태가 안좋으면 같은 구성의 꽃을 한번 더 제공합니다. 

 

■ 배송 주기 : 2주에 한번

■ 비용 : 가벼운S - 17,900원 / 딱좋은M - 26,900원 / 풍성한L - 34,900

 

 

모이 - http://www.moooi.kr

모이 정기구독 홈페이지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꽃을 배송해주고 잇는 업체이고 풍성한 느낌의 꽃을 배송해 주는 특징이 있으며 웨딩부케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플로리스트가 6~8종의 꽃을 구성하여 2주마다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하고 베이직과 볼륨업 중 원하는 스타일의 꽃다발로 고르면 됩니다. 

 

■ 배송주기 : 2주 또는 4주(선택)

■ 배송비용 : 기본 24,900(2주) , 볼륨업 33,900(2주)

■ 기간을 정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모이 정기구독 비용



데일로즈 - http://www.dailoz.com

데일로즈 꽃구독 서비스

데일로즈의 꽃구독 서비스는 꽃냉장고에서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가장 행복한 상태의 꽃을 배송해 준다고 합니다. 꽃다발이 부담스럽거나 몇송이의 꽃을 즐기는 분들이 저렴한 가격부터 시작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 배송주기 : 2주

■ 배송금액 : 만족형 - 5,900원 / 실속형 - 12,900원 / 일반형 - 22,900 / 고급형 - 32,900원

 

꽃사가 - https://꽃사가.kr

꽃사가는 농가와의 협력으로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업계의 최저가로 꽃을 정기배송을 해주는 업체이며, 꽃다발 형태보다 아담한 부케스타일의 꽃을 배송해줍니다. 나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배송받는 서비스, 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물들도 정기구독(플랜트구독)이 가능합니다. 

 

■ 배송주기 : 2주

■ 배송금액 : 꽃한송이 2,500원 / 6,900원 / 12,900원 / 13,900원

■ 플랜트구독 : 4주 (4,900원)

 

 

 

 

 

 

돈들어오는 해바라기 그림액자(풍수) 위치

안녕하세요! 365일 빛나는 인생을 위한 유용한 정보 팁!! 오늘은 풍수인테리어 중에 돈을 쑥쑥 들어오게 한다는 해바라기 그림액자 정보입니다. 보통 풍수인테리어라 하면 두갈래로 갈리는 반응

wantmore.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