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y 꿈꾸는 노란단무지     2020. 4. 13.

고양이 대용량 간식캔 추천, 국내산 참치 사조 러브잇 레드라벨

대용량 160g이 눈에 딱 띄어서 사본 고양이 참치캔이예요. 개당 1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국내산 참치로 만든 사조에서 나온 참치캔인데 눈꼽만큼 넣었겠지만 홍삼이 들어있다고 해서 러브잇 레드라벨로 골로봤어요. 저는 4가지 맛이 골고루 들어있는 24개 세트로 구매해봤는데 저희집 냥이들은 다행이도 냠냠 잘먹네요. ^^

 

사조 러브잇 레드라벨 4가지맛

사조 로하이 러브잇 레드라벨 160g

맛살, 가쓰오부시, 멸치, 연어 4가지 맛이 있고 저희 냥이 들은 가쓰오부시 맛이랑 멸치 맛을 제일 좋아하네요. 

 

내용물을 뜯어보면 사람 먹는 참치랑 똑같은 냄새가 나요. 뒤적거리면 질감도 사람먹는거랑 똑같더라구요. 

겉표시 안보고 내용물만 보면 그냥 먹어도 될 것 같은 냄새와 비쥬얼이었어요.

내용물이 딱 참치에 충실해서인지 뭔가 믿음직한거 같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팬시피스트 습식캔인데 사로 러브잇 레드라벨과 비교해 보면 기존의 다른 습식캔보다는 뻑뻑한 느낌이예요. 혹시 음수량을 꼭 챙겨야 하는 집사님이시라면 안맞으실 수도 있으실 것 같아요. 

양이 160g으로 넉넉해서 저희 두마리 냥이도 두번에 나눠 먹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캔에 오픈된 상태도 놓기엔 안좋을 것 같아서 락앤락에 담았다가 두번에 나눠서 주었습니다. 캣맘분들께서 길냥이들에게도 많이 주시던데 이렇게 양이 넉넉해서 그러셨나봐요. 캔값이 은근 많이 들어가는데 다묘 가정이라면 양이 넉넉해서 딱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 냥이들한테는 기호성도 좋고 가격대비 국내산에 퀄리티도 괜찮고 완젼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구매해야겠어요!! 집사님들께 추천합니다~~~ ^-^)/ 

반응형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